대기업 육성은 ‘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이기도 하다.
내년 4월 22대 국회의원 선거의 경우 1월 31일(오늘)이 바로 그 기준일이다.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정치관계법개선소위원회가 지난 19일 국회에서 개최한 전문가 공청회.
욕심에 눈이 멀어 말을 너무 세게 튕겼다가는 헛심만 쓴 꼴이 될 수 있어 과욕은 금물이라는 가르침도 은연중 내포한다.임종주 정치에디터 지난 설 연휴 무심코 유튜브를 뒤적이다 낯익은 듯한 모습에 눈길이 갔다.경쟁이 끝나고 난 후의 승복과 협치.
연합뉴스 정치도 속성을 따지고 보면 땅따먹기와 도긴개긴 아닌가.제국주의 열강의 약소국 침탈에서부터 대기업의 문어발식 경영 행태.
땅이 전부이던 농경민족의 토지 소유욕이 놀이로 구현돼 대대로 전래했다는 게 통설이다.
선거일 전 15개월이 속하는 달의 마지막 날 주민등록표 조사로 산정한다.에코원과 같은 중소기업 협력 등 방법을 통해 1차 생산된 열분해유를 본격적으로 석유화학의 원료로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.
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이 이 섬의 1호 국민이다.우리 정부도 폐플라스틱의 열분해 비중을 2021년 0.
1%에서 2030년까지 10%로 높인다는 계획이다.현재도 그 크기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.